태그호이어 밧데리교체 비용/동아쇼핑/시계매장/명품시계 밧데리/밴드교체 하는 곳 추천

반응형

태그호이어 배터리교체 비용/동아쇼핑/시계매장/명품시계 배터리/밴드교체 하는 곳 추천

 

태그호이어 시계 밧데리교체 하는 곳

 

 

결혼 예물로 태그호이어 시계를 구매한 지 벌써 7년이 지났습니다. 콰츠 형태의 모델을 구매해서 몇 년에 한 번은 배터리를 교체해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갈 때마다 배터리 교체비용이 오르는 이유는 왜일까요? 맨 처음 태그호이어 매장에 방문하여 배터리교체를 할 때 7만 원이 들었고 두 번째 남편 시계 배터리를 교체할 때도 11만 원이 들었습니다. 너무 하다 싶으면서도 매장이 아닌 다른 곳에서 바꿨다가 괜히 시계가 망가지는 건 아닌가라는 우려 때문에 울며 겨자 먹기로 비싼 가격에 배터리를 교체해 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제 시계 배터리가 나가는 바람에 매장에 방문했더니 이제는 배터리만 교체는 안되고 시계전체를 점검하여 배터리를 함께 교체하는데 18만 원이 든다고 했습니다. 웬만한 브랜드의 시계를 하나 사겠다 싶어 매장을 나서려는 순간 친절한 직원분께서 저렴한 가격에 배터리교체가 가능한 곳을 살짝 귀띔해주었습니다.

 

 

동아쇼핑 시계수리 전문점

 

 

어렸을 때 엄마랑 자주 갔던 추억의 동아쇼핑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이곳 1층에 시계매장이 있다는 건 몰랐는데요. 사장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20년 정도 매장에 근무하셨고 가장 먼저 취급했던 브랜드가 바로 태그호이어였다고 하셨습니다. 시계를 아주 잘 아시는 것 같은 포스 셔서 안심하고 제품을 맡길 수 있었습니다.

 

 

동아쇼핑 시계매장

 

 

배터리를 교체하는 15분 동안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제품들을 살펴보았는데요. 구찌, 펜디, 알마니, 로즈몽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요즘은 갤럭시 워치나 애플워치가 더 선호되는 경향이 있어서 수요분산으로 인해 아날로그시계를 안 살 거 같단 생각이 들었는데 시계를 수집하는 취미를 가진 마니아층에게는 꾸준히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공식지정 시계 판매점

 

 

동아쇼핑 시계매장인 스위스에서도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미도, 해밀턴, 티쏘, 오리스, 세이코, 구찌, 펜디, 로즈몽, 알마니 등 우리가 아는 웬만한 브랜드는 다 취급하는 매장이었습니다. 그리고 시계를 판매하시는 직원분이 근속연수가 오래되셔서 그런지 시계에 대한 전문성이 느껴졌습니다. 왠지 더 신뢰가 가더라고요. 매장한 켠에 표창패도 보이고 배터리를 교체해주시는 뒷 모습에서 무언가 모를 장인정신이 느껴지지 않나요? 

 

 

밧데리 교체 후 태그호이어 시계

 

 

밧데리를 교체한 후 제 시계 사진입니다. 3만 원을 주고 배터리 교체를 했는데 아무 이상 없이 잘만 갑니다. 그리고 시계 내부도 깨끗하고 아직 사용하는데 어떤 문제도 있어 보이지 않는다는 의견을 듣게 되었습니다. 정말 중요할 때 말고는 잘 안 꼈던 시계라 크게 돈 들일이 없는데 태그호이어 매장에서 두 번 배터리를 교체하면서 20만원 돈을 썼습니다. 굳이 매장에서 비싼돈 주고 교체 할 필요성이 없어보입니다. 직원 분 말이 이 매장에서도 브랜드 매장과 동일한 정품 밧데리를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또 여담으로 명품매장에서 근무하시는 분들도 여기 와서 고가의 시계 밧데리를 교체한다고들 하더라고요.

혹시나 명품시계 매장의 밧데리 교체비용이 많이 부담되신다면 동아쇼핑 스위스 매장에 방문하셔서 바꾸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아무것도 제공받지 않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