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휴대용 변기커버 추천/아기 배변훈련/외출용 접이식 변기커버/내돈내산/솔직후기

반응형

아기 휴대용 변기커버 추천/아기 배변훈련/외출용 접이식 변기커버/내돈내산/솔직후기 

 

퓨에보 접이식 변기커버 리뷰

 

 

두 돌이 지나고 부터 배변훈련을 시작했는데 변기에 흥미를 느끼지 못해서인지 아님 귀찮아서 인지 기저귀 떼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30개월이 지난 지금 어린이집에서는 팬티만 입고도 잘 지낸다는데 아직까지 집에서는 한번씩 팬티에 실수를 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최근 둥이들은 어린이집에서 '기저귀 잘가~! 팬티야 안녕?' 파티를 하고와서는 예쁜 팬티를 골라 입는 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점점 외출시에도 밤에도 기저귀를 떼는 훈련을 해보려고 합니다.

 

 

휴대용 접이식 변기커버

 

 

스마트스토어에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그중에 저는 퓨에보 접이식 변기커버를 구매했는데요. 타 제품들의 경우 아이들이 성인 변기에 앉았을 때 변기커버가 덜컥거려 아이가 놀랜다던지 다시 앉고 싶어하지 않는다던지 하는 단점이있었습니다. 지금 변기에 적응해가는 시점에 그런 경험을 한다면 아이들의 배변훈련 속도가 더뎌질 것 같아서 저는 안정감이 있는 제품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퓨에보 아기 휴대용 변기커버 뒷면

 

 

퓨에보 아기 휴대용 변기커버 뒷면에는 뽁뽁이가 8개나 달려있어 어른 변기에 고정했을 때 흔들리거나 밀리지 않아 안정적입니다. 살짝 아쉬운 점은 공공장소에가서 변기에 이 제품을 부착했을 때 잘 떨어지지 않아 제 손이 더러워진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모든 제품이 다 완벽할 순 없지만 엄마는 아이가 우선이니 조금 번거로운면이 있더라도 아이가 좋고 편하면 그걸로 만족입니다. 동전을 들고다니던지 더 잘 떼어낼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 보아야 겠습니다. 파스텔 톤의 컬러와 북극곰이 앉아있는 그림이 친근감을 줍니다. 그리고 마감이 잘 되어 있어 뾰족하거나 거친 부분 없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앉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외출시 편하게 넣어 다닐 수 있는 휴대용 방수 파우치가 제공되어 좋았습니다. 이제 급할 때는 요 제품이 있어서 안심입니다. 외출시 휴대용 변기커버 필요하신 분들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아무것도 제공 받지 않은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