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대구혁신점 주방기기 내돈내산 구매후기

반응형

코스트코 대구혁신점 주방기기 내돈내산 구매후기

 

코스트코 대구혁신점 사진

 

 

 

오랫동안 쓰던 냄비의 손잡이가 너덜너덜 해지고 안쪽도 설거지가 잘 안돼서 새 냄비를 구매하러 코스트코에 들렀습니다. 들른 김에 이것저것 구경해 보고 괜찮아 보이는 제품들을 몇 개 더 집었더니 순식간에 영수증에 30만 원이 찍힙니다. 꼭 사려고 했던 물건만 사는 것이 잘 안 됩니다. 돌면 돌수록 장바구니에 제품이 추가되는 마법 같은 곳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주방기기를 둘러본 경험과 에델코첸 통 3중 스텐 냄비세트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에델코첸 냄비세트 4p

 

 

먼저 저의 쇼핑리스트에 있던 냄비입니다. 저희 집은 맞벌이라 아이들 제외하고 집에서 밥 먹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다. 저희 부부 둘 다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작은 냄비가 필요했습니다. 에델코첸 냄비세트가 색깔도 예쁘고 사이즈도 적당해서 온라인에서 눈여겨보았다가 코스트코에서도 판매하는 걸 알고 직접 보러 가보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보아도 딱 제가 생각했던 제품이 맞고 뚜껑하나에 적당한 높낮이의 냄비 3개로 구성되어 있어서 버터컬러 1개를 구매했습니다. 

 

 

코스트코 대구혁신점 냄비종류

 

 

코스트코 대구혁신점에 판매하는 냄비들입니다. 사실 휘슬러 제품이 독일제조라 탐나긴 했는데 너무 무거웠습니다. 냄비 안에 내용물까지 들어있으면 손목이 다 나가겠다 싶어서 조용히 내려놓았답니다. 제가 전문가라면 모르겠지만 그냥 휘뚜루마뚜루 집구석 요리사라 편한 게 최고다 싶었습니다. 각자 용도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대구혁신점 주방가전

 

 

쿠쿠밥솥, 믹서기, 에어프라이기, 그릴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는데 요리 유튜브영상에 많이 등장하는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오븐이 보여 사고 싶었습니다. 소비요정이 발동하려는 찰나 남편님이 생각보다 큰 크기라 놔둘 데 없으니 공간부터 확보하고 사라고 해서 참을 수 있었습니다. 닌자믹서기는 집에서도 쓰고 있지만 활용도가 좋아서 무선 블랜더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하지만 현재 갈아 만든 주스를 정기 주문해서 먹고 있어서 패스했습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신선제품과 건강제품들이 보여 쇼핑카트에 추가했습니다. 인스타에서 누군가 추천해 줘서 사본 코스트코 김치찌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안 드셔보신 분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