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랩 숨쉬는 초청정 마스크 내돈내산 사용후기

반응형

숨랩 숨쉬는 초청정 마스크 내돈내산 사용후기

 

숨랩 숨쉬는 초청정 마스크

 

 

지난번 숨랩에서 구입했던 마스크 100개를 다 썼습니다. 편하게 잘 사용하고 불편한 점이 없어서 다시 한번 숨랩에서 마스크를 구매하기 위해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러다가 이전에 사용했던 마스크에서 업그레이드된 버전인 듯 한 숨쉬는 초청정 마스크를 발견했는데요. 후기가 좋아서 2통을 먼저 구매하여 써보기로 했습니다.

 

 

숨랩 숨쉬는 초청정 마스크 패키지

 

 

이전에 사용했던 마스크보다 조금 두께감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KF인증 마스크 치고 숨쉬기가 한결 편했습니다. 확실히 답답하던 KF94, 80 마스크와는 조금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왜 그런가 했더니, 숨랩 마스크는 나노 멤브레인 필터로 제조하여 통기성이 우수하다고 하더라고요.

 

 

숨랩 숨쉬는 초청정 마스크 개별포장 패키지

 

 

작년 여름 한 철 마스크를 착용하고 지내보니 더운 날엔 마스크 안으로 땀이 차서 더 답답했습니다. 하지만 숨랩 숨쉬는 초청정 마스크는 공기 입자보다 크고 유해입자보다 작은 0.1um의 나노섬유구조 자체로 필터링하기 때문에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숨쉬는 초청정 마스크 제품

 

 

상자를 열어보면 마스크가 10개씩 깔끔하게 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비닐을 개봉하면 마스크가 반으로 접혀 들어있습니다. 얼굴 모양에 맞게끔 제작되어서 쓰고 있을 때도 착용감이 좋고 끼고 벗을 때도 편합니다. 나노섬유 마스크의 장점은 에탄올을 뿌리면 10번을 사용해도 효율이 거의 유지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KF-AD인증도 받은 제품이니 안심하고 쓸 수 있겠죠?

 

 

숨랩 숨쉬는 초청정 마스크 안쪽, 바깥쪽 사진

 

 

이 마스크의 최대 장점으로 꼽히는 다른 하나는 피부에 닿는 면의 느낌이 좋고 안경에 김이 서리지 않는다는 겁니다. 저는 눈이 나빠서 매일 안경을 착용하는데 몇몇 마스크 들은 김이 자주 서려 불편하더라고요. 하지만 숨랩 초청정 마스크는 안경에 김이 서리지 않아 밖에서 활동할 때도 운전을 할 때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숨쉬는 초청정 마스크 착용샷

 

 

숨랩 숨쉬는 초청정 마스크 L사이즈를 저의 짝꿍이 착용했을 때 모습입니다. 남자 얼굴에 편하게 착용 가능하여 여자인 저에게는 더 넉넉하고 편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광대 부분은 눌리지 않게끔 곡선이 들어가 있고 콧대 부분의 지지대도 잘 받쳐주어 마스크 안 공간으로 숨쉬기가 수월합니다. 귀에서 이어 밴드를 떼어도 모양이 유지되어 마스크 안쪽을 잡을 일이 없어 위생적이었습니다. 저희는 마스크 2통(20장)에 9,8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다 쓰게 되면 또 이 마스크를 구매해 사용할 생각입니다. 혹시나 마스크 새로 구매할 시기가 되신 분이라면 숨랩 숨쉬는 초청정 마스크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무것도 제공받지 않은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