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플레이 가격/기기등록/동시접속

왓챠 플레이 가격/기기 등록/동시접속

 

왓챠플레이 가격/기기등록/동시접속

 

 

넷플릭스로 우리의 지구, 치유, 부패의 맛 등 오리지널 다큐시리즈 작품을 보고 동생에게도 보라고 추천을 해줬습니다. 그랬더니 얼마 전 넷플릭스에서 왓챠로 갈아탔다고 하지 뭐예요? 이유를 물어보니 중국어, 일본어 공부에 관심이 많은 동생에게는 아시아권 작품이 훨씬 많은 왓챠가 더 적합했다고 합니다. 마침 동생이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매해서 저도 추가 기기 등록을 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왓챠 플레이 가격/기기등록/동시접속 대수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왓챠플레이 홈페이지 가입화면

 

 

왓챠플레이 홈페이지에 가면 메인 화면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아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잘 나와있습니다. 처음 2주는 무료이기 때문에 이용해보시고 별로다 싶으면 2주 안에 해지하셔도 됩니다. 홈페이지와 어플 둘 다 가입/등록이 가능합니다. 이름,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취향에 맞는 작품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10개 빠르게 선택하시고 완료를 눌러주시면 자유롭게 콘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직 프리미엄
월 요금 7,900원 12,900원
동시 재생이 가능한 수 1 4
지원하는 최대 화질 Full HD Ultra HD 4K
저장 가능한 다운로드 영상 수 5 100
TV, 폰, 태블릿, PC에서 재생

 

베이직 요금제의 경우 월 7,900원동시 재생 가능한 인원 1명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최대 화질은 Full HD고, 저장 가능한 다운로드 영상 수는 5개입니다. 혼자 혹은 둘이 보는 경우 7,900원이 적당하다 싶은데 다운로드가 5개까지 밖에 안된다는 것이 좀 걸립니다.

 

 

왓챠플레이 프리미엄 이용권 출시

 

 

프리미엄 요금제의 경우 월 12,900원이고 동시 재생 가능인원 최대 4명, 화질도 Ultra HD 4K여서 훨씬 좋습니다. 또 다운로드 가능 영상 수도 100개로 베이식 요금제와는 월등한 차이가 있습니다. 베이직 요금제를 할 바에 4명(3,225원씩) 모아서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라 생각되네요.

 

 

왓챠플레이 다양한 장르

 

 

저는 기존에 이용 중이었던 넷플릭스로도 충분한 양 이상의 콘텐츠를 보고 있다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영화나 국가별 장르로 봤을 때는 왓챠플레이가 더 많은 컨텐츠를 보유한 것 같더라고요. 다양한 장르별로 추천해주는 기능이 아주 유용했습니다.

 

 

왓챠플레이 나라별, 특징별 카테고리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국가별, 특징별로 콘텐츠들이 잘 분류되어 있고 넷플릭스 보다 다양한 아시아권 드라마나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몇 달 전 애니메이션으로 보았던 "와카코와 술"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싶었는데  넷플릭스에서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아쉬운 대로 유튜브에 5분씩 짧게 올려진 영상을 봤었는데요. 왓챠 플레이에서 "와카코와 술"이라는 일드를 발견하여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계정해지 방법

 

 

만약 이용하시다가 다른 플랫폼으로 갈아타야겠다! 할 경우 계정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계정 해지가 나옵니다. 헤매지 않고 쉽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왓챠플레이 할인방법

 

 

현재 왓챠 플레이에서 카카오페이로 구독 시 첫달 5,000원 즉시할인, 삼성카드로 구독 시 첫 1개월 30% 캐시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구독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이왕 하시는 거 이벤트 기간에 할인받고 등록하시는 게 훨씬 이득이겠네요! 저는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들을 포기 할 수 없어서 왓챠 플레이와 번갈아 가면서 아주 잘 보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고 방구석 건어물녀가 돼가고 있지만!! 나름의 방법으로 잘 이겨내 보자고요!!

 

아무것도 제공받지 않은 내 돈 내산 리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