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타벅스 벚꽃md 신상리뷰

반응형

2021 스타벅스 벚꽃 md 신상 리뷰

 

2021 스타벅스 벚꽃md 신상 리뷰

 

 

점점 봄 날씨가 되어가는 요즘. 마음에도 살랑살랑 봄바람이 부는 것 같습니다. 책 한 권 들고 스타벅스가서 잠시 여유를 즐길까 하고 들렸더니 마침 오늘이 2021 벚꽃 md 신상 나오는 날이더라고요. 예쁜 게 있음 하나 구매해야지 했는데 홈페이지에서 봤던 티팟이 이미 품절이어서 사진 못했습니다. 이번 2021 스타벅스 벚꽃 md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한번 구경해볼까요?

 

 

2021 스타벅스 벚꽃md 진열장

 

 

점심시간쯤 도착해서 그런지 이미 물건이 듬성듬성 빠져있는 상태였습니다. 역시 내 눈에 예쁜 것은 남의 눈에도 예쁘다더니 사고 싶은 제품은 이미 빠지고 없더라고요. 작년 가을 md때도 바구니 모양의 머그를 엄청 갖고 싶었는데 어느 매장에 가서도 살 수 없었습니다. 다들 어찌나 이렇게 빠른 거죠?

 

 

원래 사고 싶었던 2021 벚꽃 md 제품들

 

 

원래 가장 사고 싶었던 제품은 티팟과 내열유리 찻잔이었습니다. 요새 루이보스티를 즐겨 마시고 있는데 저 티팟에 차를 우려 마시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찻잔 2개와 세트로 사고 싶었으나 제가 매장에 도착했을 때는 아쉽게도 저 제품이 없었습니다. 다른 매장을 도전할까 생각도 했지만 또 허탕 칠 것 같아 그냥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2021 벚꽃 md 제품 종류들

 

 

핑크 핑크 한 유리 글라스와 대리석 도마같이 생긴 제품도 있었는데요. 라벨에 설명을 보지 않아 뭐하는 물건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와인 마실 때 치즈나 크래커 종류를 올려두면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술잔처럼 보이는 작은 글라스는 소주잔으로 오해했으나 티컵 세트라 적혀 있었습니다. 왠지 소주잔으로 활용해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스텐리x스타벅스 md 제품

 

 

이번에도 스텐리x스타벅스의 텀블러가 출시되었는데요. 분홍분홍 한 게 완전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273ml 작은 사이즈가 있었다면 당장 데려올 생각이었으나 이 제품도 710ml로 엄청 크더라고요. 커피 담아 다니면 배달해야 할 것 같은 느낌. 하루 종일 물처럼 커피를 많이 드시는 분이라면 아주 넉넉한 양을 담아 다닐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2021 스타벅스 벚꽃md 제품들

 

 

연핑크의 북커버와 파우치도 보이고 벚꽃의 꽃잎 모양 접시도 보였습니다. 커트러리는 이미 다 나가고 없는 듯했습니다. 벚꽃 md는 아니지만 옆에 손잡이가 툭 튀어나와있는 심플한 플라스틱 텀블러와 전체가 투명한 분홍빛의 텀블러도 예쁘더라고요. 

 

 

2021 스타벅스 벚꽃md 분홍 제품들

 

 

유리볼 안에 자전거를 타고 있는 곰돌이가 엄청 귀염 뽀짝 하네요. 연핑크로 무장한 제품들이 자꾸만 눈에 밟히는 이번 md. 다음번 md출시일에는 좀 더 일찍 움직여서 예쁜 제품들 겟겟!! 해야겠습니다. 벚꽃 md 제품들 구매하려고 계획하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꼭 스타벅스 매장 한 번 방문해보세요. 혹시나 내가 들리는 매장에는 예쁜 제품들이 아직 주인을 기다리고 있을지 모르니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