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브레스 사용후기/입냄새 제거/가글 추천

테라 브레스 사용후기/입냄새 제거/가글 추천

 

테라브레스 가글 추천

 

 

차에서 혹은 회사에서 가글 많이들 사용하시죠? 저희 집도 얼마 전까지 리스테린을 쓰다가 올리브영에서 이 제품을 보고 한번 써볼까 해서 데려와 봤는데요. 알고 보니 요새 나름 핫한 가글이더라고요. 오늘은 테라 브레스 마일드 민트/아이시 민트 제품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테라브레스 제품용기 모습

 

 

테라브레스 오랄린스는 harold katz박사가 딸의 입냄새가 어떤 방법으로도 치료되지 않아 1993년 본인이 직접 개발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미국에서 구취 문제로 고생하는 수백만 명이 매일 테라 브레스를 사용하고 있다고 할 만큼 검증이 된 제품입니다. 테라 브레스는 알코올, 인공색소, 인공향이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제품은 마일드 민트/아이시 민트 두 가지가 있는데요.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0~15ml 정도 입에 머금고 30초 정도 헹군 뒤 뱉으면 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사용하고 식사 후 또는 입 안이 찝찝할 때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테라 브레스 마일드 민트

 

 

마일드 민트 제품의 경우 처음 입에 넣었을 때 좀 밍밍하다고 해야하나요? 아무런 맛이 안 느껴져서 리스테린을 썼을 때와 많이 달랐습니다. 그렇지만 입 속을 30초 정도 헹구어 내니 개운한 민트향이 남더라고요. 강하게 화 한 맛이 나지 않아도 입이 개운해지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테라 브레스 아이시 민트

 

 

아이시 민트 제품의 경우 마일드 민트와 조금 다른 점이 자일리톨이 첨가 되어 있고 박하향이 난다는 것입니다. 리스테린 보다는 훨씬 순한 편이지만 화 한 맛이 있어 이 제품이 사용하기에 조금 더 익숙했습니다. 현재 두 제품 모두 올리브영에서 세일된 가격 473ml 10,700원, 1L 19,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마일드 민트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구매하여 사용해보고 아이시 민트 제품의 경우 해외 직구로 구매해서 올리브영 보다 개당 2천 원 정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테라브레스 입냄새 제거제 가글 추천

 

 

테라브레스 마일드 민트, 아이시 민트 두 제품 모두 투명한 색을 띠고 있고 뚜껑에 일정량 부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강 내 악취제거뿐만 아니라 충치예방이나 프라그 제거 구강정화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가글 자주 사용하시는 분 들은 이번 참에 테라 브레스 제품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것도 제공받지 않은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